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 보기

목록

[2015.03.16] 수능필수 한국사, 확실한 대비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2017년 수능 한국사 필수 과목으로 지정되면서 대학별 전형에 어떻게 반영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사는 수시와 정시에서 활용되며, 특히 정시에서는 가산점 부여나 자격기준으로 반영될 것으로 보인다. 취업 및 대입에 강한 교육전문 기관 한국경제tv 와우파에서는 TESAT(테샛)에 이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육과정을 개설하였다.


와우파에서 선택한 강사 황의방 선생님은 공무원, 임용고시, 교원직무연수과정 등 한국사능력검정이 활용되는 다양한 분야의 오랜 경력으로 높은 합격률을 선보이며 실력을 증명한 강사이다. 황의방 선생님은 ‘한국사를 암기로 생각하고 있다면 위험한 생각입니다. 그 많은 역사를 암기하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합격에는 공식이 있습니다. 효율적 학습방법과 흐름을 이해하는게 핵심입니다.’ 라고 말했다.


와우파 한국사능력검정 교육과정은 온라인 그리고 오프라인 과정으로 진행된다. 교육과정 개설 이벤트로 온라인교육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TESAT(테샛)과 한국사를 주 1회 한번에 끝낼수 있는 오프라인 교육도 진행되고 있다.


5월에 시행되는 TESAT(테샛),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타경제시험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특별 오프라인 교육이며 교육이름은 ‘슈퍼파워 합격반’이다. 수능 주요과목 준비에 바쁜 수험생, 영어준비로 바쁜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단기간에 활용만점 세 자격증을 함께 취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다. 수강료는 40만원이다. 결석시 또는 예습,복습을 돕기 위해 와우파 온라인교육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