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 보기

목록

[2015.01.30] 26회 TESAT(테샛)준비로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TESAT 응시료 3만원 전액지원(~2/2 마감)
- TESAT 및 타 경제시험까지 효율적 대비
- 취업, 대입, 학점취득(최대 20학점) 활용만점

 

TESAT(테샛) 추천 교육기관 한국경제TV 와우파에서는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온라인, 오프라인 교육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TESAT 시행처인 한국경제신문 연구위원을 비롯하여 스타강사 최현성, 경제학 교수가 강의하는 3단계 수준별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각 강의마다 샘플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맞는 교육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여의도 와우파 교육장과 외대내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도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다. 오프라인 교육은 매 시험 전 단기로 2등급 이상을 취득 목표로 하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취업준비, 대입준비로 바쁜 학생들의 참여가 매우 높다. 오프라인 교육은 테샛 전국 1등(25회)의 주인공인 와우파 전임강사 최현성씨가 진행한다. 경제교육 초보생부터 전공자까지 고득점을 목표로 테샛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와우파 테샛 교육에 관심을 갖어보기 바란다.



오는 2월 14일 26회 테샛 시험을 앞두고 와우파에서는 ‘마무리과정’을 선보였다. 족집게 수업이라는 별명을 갖게된 온라인 강좌 ‘마무리특강’은 총 10강으로 진행되며 이론부터 기출문제 그리고 시사경제까지 총 정리할 수 있다. 수강료는 8만원이며 26회 시험접수 마감일까지(2/2월요일) 응시료 3만원 전액을 지원한다.



시험 전 와우파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파이널특강’ (2/10화, 2/11수 저녁 6~10시)이 진행될 예정이다. 두 마무리강좌 모두 최현성씨가 진행한다.


자세한 강의 일정 및 내용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