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보도자료 글 보기

목록

[2017.06.30] 와우파, 8월 테샛 시험 대비 총정리 온라인교육 개강

300,300

 

 

8월 테샛(TESAT) 시험 대비 여의도 현장교육 7월 15일 개강

- 제43회 TESAT 8월 시험 대비
- 7월 15(토)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여의도) 개강

TESAT(테셋)은 한국경제신문 개발, ‘국가공인 제1호’ 민간자격시험으로 복잡한 경제현상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있는가를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종합경제경영 시험이다. 학점은행제를 통한 14~20학점 인정, 3등급 이상 취득시 고교생 생활기록부 기재할 수 있다. 테샛을 대졸 사원 채용시 활용하는 금융권 기업 및 일반기업이나 단체도 늘고 있으며 한국외대 경제학과를 비롯한 다수의 대학에서는 TESAT(테샛)을 졸업시험으로 채택하는 등 테샛에 대한 활용도와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WOWFA)가 최현성 강사와 함께 TESAT(테샛) 현장 교육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7월 15일(토)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경제TV 와우파 교육장에서 개강하며 초보자부터 전공자까지 오는 8월 43회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대상자이다. 교육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을 이용하여 총 36시간동안 진행예정이다. 상경대 대학 입학을 원하는 수험생, 학점이 필요한 편입생, 취업준비생 등 TESAT(테샛) 고득점을 취득하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다.
교재, 경제용어집 무료 제공, 43회 응시료 3만원을 전액 지원한다. 또한 16만원 상당의 온라인 강의를 추가 지원하여 수강생들의 보충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 및 수강신청은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TESAT(테샛)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