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글 보기

목록

영상 플레이어 중단 시 안내

1.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

- 팝업창 확인, 크롬 및 익스플로러로 재접속하시기 바랍니다. 

- 영상 플레이어(Five Player) 삭제 후 재설치

-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안내 -

 

2. 캡처프로그램 (아프리카TV, 디스코드 등)이 실행되어있는지 확인바랍니다.

Mac OS 부트캠프, 가상머신 사용 시 자체 캡처프로그램에 의해

플레이어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3. 은행/증권/관공서 보안 프로그램과 충돌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재부팅 후 시청 바랍니다.

 

4. 화면이 작게나오는 경우

- 익스플로러 버전 10이하 버전 사용 또는

 익스플로러 11버전 호환성 보기 옵션을 사용중일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및 호환성 보기 옵션을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5. 화면이 느려지거나 버벅일 경우 

- PC 리소스 부족, 메모리 누수 증상이 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와 동영상 서버 간의 통신이 느리거나(LAN 연결이 아닌 WIFI 연결 등) 자원 부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위 사항을 점검한 후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와우파 (02-535-2500)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